-
희
2016/03/17 [23:03]

- 광화문 지날 때가 많은데 노란 리본을 꼭 달고 다녀야겠네요!
-
shareholder
2016/03/20 [13:03]

- 동거차도에서.. 유가족 분들이 어떻게 지내고 계신지 모르고 살았는데 참 마음아픕니다..
-
힘내세요
2016/03/28 [13:03]

- 저도 항상 가방에 달고 있으면서 잊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참사가 발생했다는 사실 부터가 너무 말이 안되고 안타깝습니다만 꼭 진실이 규명되어 안전한 대한민국으로 국가에 대한 신뢰를 회복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잊지 않습니다,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