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df 2008/09/26 [16:09]

    수정 삭제

    현실도 과연 그럴까요?
    제가 알기로 자진해서 큰돈 벌어보겠다고 성매매하는 여성이 훨씬 많는걸로 아는데...업주 재산을 몰수해서 성매매 여성에게 보상한다면 보상받은 여성은 보상을 받고 과연 일반사회로 복구할수 있을까요? 답은 아니올시다 일껍니다. 보상받아서 챙긴다음 다른 성매매 없소를 전전할껍니다. 보상받은 여성들을 관리해서 추후 추가보상을 못받게 하거나, 재발시 처벌을 한다해도 쉽게 벗어나진 못할껍니다. 성매매 여성이 피해자라는 생각을 버리는게 성매매 단속의 해법입니다. 성매매 여성이 왜이렇게 많은지 곰곰히 생각해 보면 답은 나옵니다. 그많은 성매매 여성을 모두 인신매매로 납치,감금하여 일을 시키는 걸까요? 당연히 아닙니다 입니다. 물론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겠지만 제생각엔 성매매 남성이나 여성이나 서로 윈윈하는 관계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수요는 없을수 없습니다. 왜냐구요? 지금 우리나라 남성,여성비율이 1:1 입니까? 나이 4,50먹은 노총각도 수두룩합니다. 그럼 그런사람들은 어떻게 할까요? 평생 결혼못한 사람들은 성관계한번 못해보고 죽어야 한단 말인데...건강한 남성이라면 절대 불가능한 일입니다. 제말이 틀릴까요?
    그렇다면 어떻게해야 될까요? 물론 절대 쉬운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무조건적인 단속과, 성매매 여성의 재활프로그램등으로는 절대 해결될수 없다고 봅니다.
    성매매 여성의 인권침해... 휴~ 어떤게 인권침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감금,폭행 이런걸 제외하고 화대받고 몸을 주는 것까지 인권침해라고 본다면 그건 본인들이 선택한거 아닐까요? 인권침해를 받더라도 그만큼 돈을 많이 벌겠다고....
    제생각엔 성산업도 하나의 산업으로 인정하고 시장논리에 맞게 그냥 두는게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물론 와중에 인권침해(감금,폭행등..) 발생시 적극적인 단속으로 인권침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주면 됩니다. 경찰이 할일은 그겁니다. 왜냐...경찰도 성관계는 하니까요... 누가 누굴 단속한다는 겁니까?
    합법적으로 허가사항 정해놓고 정기적인 위생검사, 세금부과 등으로 세수도 확보하고(아마 소득세보다 많은 세금이 걷힐껍니다) 성병이나 에이즈 발생 줄이고 노총각들 성욕도 풀어주고(성관계한번 못하고 죽는건 너무 억울하잖아요).....
    이상 짧은 소견이었습니다.
  • digiri 2008/09/26 [19:09]

    수정 삭제

    윗분 의견 매우 공감합니다...
    윗분의 의견에 전적으로 공감!!!
  • Leigh 2008/09/26 [23:09]

    수정 삭제

    그놈의 노총각 얘기는 듣기 싫네요.

    성매매 여성들 얘기나오면 남성 성욕타령?? 어휴.. 결혼안한 남자들이 그딴 식으로 매도되는 것도 불쾌하구...
    성매매도 많이 상황적 차이가 있겠지만, 단순하게 말하자면.. 빚이 돌고도는 문제라고 알고 있습니다. 집결지에서 큰돈 버는 여성들이 있다는 소리는 들어본 적이 없구요.. 성매매로 여성이 큰돈 버는 거면, 돈이면 다 되는 세상인데.. 잘사는 계층에 들게요?
    집결지 찾는 남자들이야 화대가 아까워서 계속 그런 주장을 하겠지만, 돈이 다 어디로 가는지는 그걸 설명할 수 없으니, 여자들이 사치스럽다느니 하는 소리를 하는 거죠..

    머.. 이런 얘기 하려던 것은 아니고.. 탈성매매 자금(?)이라는 면에서요.. 이번에 대전에서도 억대의 화대를 챙긴 포주들이 잡혔다고 하는데, 본보기로 삼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 탱크 2008/09/27 [11:09]

    수정 삭제

    뭐 생판 모르는 사람들이 정책이랍시고
    기사을 내고 있네...현실 하고 넘 동떨어저서 물론 대전 유천동 이나 군산 감둑이나 그런 곳은 쓸어 버려야 합니다 그런곳을 착취가 맞으니가요 아 장안동도 금전으로 억매어 있는곳주에 하나..하지만 대다수 업소아가씨들 기고 만장입니다 몰수해서 그 아가씨들 한테 줘보세요 몇달이나 가는지 그네들 씀씀이 장난 아닙니다....왜 돈을 못버냐구요..뱁새가 황새 따라가단 가랭이가 찌져진다고 딱 그말이 맞을듯..특별법생기고 딱 한가지 좋아 진건요 아가씨들 콧대만 높게 만들어 놓은겁니다...
  • mano 2008/09/29 [18:09]

    수정 삭제

    불법체류자 단속하면...
    인권침해네.. 무자비하고 잔인한 단속을 하네.. 생난리 치고..

    붋체자단속에 비해 훨씬 강도가 세고 조직적인 성매매단속에는 아무말도 없네..
  • 2012/06/07 [16:06]

    수정 삭제

    노총각들 성욕 풀어주고...헐
    성관계한번못해보고 죽는건 억울하니, 노총각 성욕풀기 대상=성매매여성?????
    헐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