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독자 2013/02/14 [17:02]

    수정 삭제

    원하는 삶을 스스로 선택해서 사는게 자립이라면, 그건 그저 삶이라는 말. 크게 와 닿아요 성공과 실패가 중요한게 아니라 이 모든걸 담은게 삶인데. 다시금 삶이 결과론적으로 보여 괴로워하다가 준민님의 글에 멍해져버렸네요. 가슴에 담아 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