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 독자의견

기사본문으로 돌아가기

  • 바로 2014/11/05 [00:11]

    수정 삭제

    으스스 추워지네요. 무사히 겨울 나시길!
  • 소연 2014/11/06 [11:11]

    수정 삭제

    난방텐트라는게 있어요. 캠핑할때 쓰는 텐트와 같은데 바닥이 없어요. 온수매트와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우풍이 없어요. 따뜻하게 보내고 있어요. 서울에서
  • 2014/11/09 [01:11]

    수정 삭제

    ㅋㅋ 햇님이 마당만 바라보는 게 넘 재밌어요.. 첫 겨울을 나시는군요~
일다의 방 많이 본 기사
광고